내가 할수있는 보은은 뭐든 꼭 할게 진짜고마워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지성도 전술이 없어서 선수들이 노력한거 같다는식으로 말햇음
- 21:00
- 조회 0
- 잡담
-
- 다른 나라에서 일부라 진거 아니냐는 말 나오는거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 21:00
- 조회 0
- 잡담
-
- ㅁㅊ이번 주말 엑디즈콘
- 21:00
- 조회 2
- 잡담
-
- 걍 홍명보를 내려
- 21:00
- 조회 7
- 잡담
-
- 오늘 회사 인트라넷에 본인이 제일 싫어하는 직원 유형이라면서
- 21:00
- 조회 19
- 잡담
-
- 메가커피는 망해야돼
- 21:00
- 조회 28
- 잡담
-
- 화제성 높을 경기가 토욜 음바페 홀란드 경기 만약에 된가면 8강 메시 호날두 경기
- 21:00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손흥민은 약간 어나더월클아냐..?
- 20:59
- 조회 45
- 잡담
-
- 나 샘킴셰프가 이상형이야
- 20:59
- 조회 14
- onair
-
- 한국인들은 그냥 성떼고 부르는게 습관일뿐인데 호날두가 날두 된 사건 ㅈㄴ 웃김
- 20:59
- 조회 26
- 잡담
-
- 헉시 쓰리백이 명장의 전술 그런거임?
- 20:59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저렇게 해서 좋은 적이 있었어? (알못임)
- 20:59
- 조회 73
- 잡담
-
- 축알못들이봐도 선수들 왜 안뛰어? 소리 나올 수 밖에 없었던 이유임
- 20:59
- 조회 87
- 잡담
-
- 라이즈 음중이랑 인가는 어려운거지?ㅠㅠ
- 20:59
- 조회 52
- 잡담
-
- 여돌 헤메코는 진짜 자칫 잘못 하면 팬들과 안티들과 렉카들과 대중이라는 이름의 훈수충들 다 달려들어 ㅇㅇ...
- 20:58
- 조회 19
- 잡담
-
- 결국은 그냥 이강인 알아서 해 전술이란거네
- 20:58
- 조회 118
- 잡담
-
- 감독이 가만히 있으란다고 진짜 가만히 있어?
- 20:58
- 조회 247
- 잡담
-
- 호날두 근데 왜 인기많은진 알겟다
- 20:58
- 조회 90
- 잡담
-
- 홍명보 1기때 똥받이가 한국영 구자철 이런 선수들이었고 2기가 박투박으로 박용우 스타일인데
- 20:58
- 조회 51
- 잡담
-
- 트위터 유료 쓰는데 영상 두개 같이 올리면 둘 다 고화질로 올라가?
- 20:58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