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플인스스에 올라옴 매진이라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바투 진짜 웃긴득
- 23:19
- 조회 0
- 잡담
-
- 몽규는 지금 클 때문에 욕먹어서 고분고분하고
- 23:19
- 조회 8
- 잡담
-
- 호날두 85라 다음 월컵때는 만으로 45살인데
- 23:19
- 조회 4
- 잡담
-
- 미안하지만 정몽규 사임하고 나서가 축협 더 노답될걸? 지금은 재벌회장이라 오히려 억제기 가동중인거임
- 23:19
- 조회 3
- 잡담
-
- 이임생이 누구길래 몽규를 이겨?
- 23:19
- 조회 5
- 잡담
-
- 02월드컵이 오히려 독이 됨
- 23:19
- 조회 16
- 잡담
-
- 호날두 감독하면 답답하면내가뛴두?
- 23:19
- 조회 3
- 잡담
-
- 사녹에 스밍횟수 보는거 시간당 1번 반영이야?
- 23:19
- 조회 7
- 잡담
-
- 이임생 걔가 문젠거같더라 왜냐면 오늘 단군이 라이브로
- 23:19
- 조회 49
- 잡담
-
- 홍명보 전술이 자기자리 지키면서 인내하고 기다려라 인거면
- 23:19
- 조회 20
- 잡담
-
- 월드컵 마케팅 문구만 봐도 짜증난다
- 23:18
- 조회 27
- 잡담
-
- 정몽규 4선됐을때 축구팬들은 실망 안 했어
- 23:18
- 조회 118
- 잡담
-
- 알못인데 그럼 우리 경우의수 언제까지 봐야돼?
- 23:18
- 조회 15
- 잡담
-
- 농담으로 펩, 투헬, 클롭 한국와서 증명해라 말하지만 그까진 바라지도않는다....
- 23:18
- 조회 26
- 잡담
-
- 욕먹는거 뭐 한달정도만 참으면 20억 개꿀이긴하네
- 23:18
- 조회 20
- 잡담
-
- 몽규가 홍 민게 아니라는게 오늘 안 사실중에서 제일 충격
- 23:18
- 조회 83
- 잡담
-
- 무승부를 노리고 나온 것 같진않고 손없이 이기는 걸 보여주고 싶어한듯
- 23:18
- 조회 60
- 잡담
-
- 남들은 월드컵 나가려도 피똥싸야하는데 한국국대하면 쾌적하게 월드컵 준비하면 됨
- 23:18
- 조회 36
- 잡담
-
- 벤투도 월드컵 전까지 존나 욕먹었는데 우루과이전때 다들 헐 안밀린다 이러고나서 거의 여론 바뀐거같음
- 23:18
- 조회 38
- 잡담
-
- 이정효가 우승한번 들고나면 국대감독 한번은 도전할거 같은데
- 23:17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