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얘들아 니네가 좋아하는 축구영상들 좀 주고 가봐 심심해
- 13:50
- 조회 0
- 잡담
-
- 이번 이강인이랑 14월드컵 손흥민이랑 약간 데자뷰 느낌임
- 13:50
- 조회 0
- 잡담
-
- 이제 축구경기에 정배라는 게 있나싶다 ㅠㅠ
- 13:49
- 조회 4
- 잡담
-
- 홍명보는 출입금지
- 13:49
- 조회 68
- 잡담
-
- 홍명보 지금 경질되고 선수들끼리 알아 해봐라 해도 어제같은 그림은 안나올것같음
- 13:49
- 조회 19
- 잡담
-
- 기성용 구자철 이쯤 라인들은 지금 뭐해?
- 13:48
- 조회 67
- 잡담
-
- 멕시코 감독도 손흥민 빠져서 크리스마스 선물 일찍 받았다고 인터뷰 함
- 13:48
- 조회 87
- 잡담
-
- 이강인이 개좃뺑이 친게 영상으로 다 남아있어서 사진보니까 존나 더 착잡함 난 축덬도아니고 걍 커뮤했음청년인데도
- 13:48
- 조회 37
- 잡담
-
- 일본 브라질 이긴적 있다고?
- 13:48
- 조회 42
- 잡담
-
- 근데 ㄹㅇ 나도 아무 생각 없었는데 이강인 사진이 너무 크리티컬임.......
- 13:48
- 조회 43
- 잡담
-
- 월드컵 32강 가든 못가든 상관 없이 홍명보 지금 경질됐으면 좋겠음
- 13:48
- 조회 13
- 잡담
-
- 체이스 인피니티 춤도 잘추더라
- 13:47
- 조회 58
- 잡담
-
- 아니시발 조 대진운도 개역대급으로 좋았어서 더짜증나
- 13:47
- 조회 26
- 잡담
-
- 박지훈 유입팬? 중에 워너원무대활동을 엄청 기대하는 사람 많아서 신기함
- 13:47
- 조회 119
- 잡담
-
- ㅅㅂ 다 때려치고 걍 한국와라 -> (이강인사진) 32강.. 가야하지 않을까? -> 아 뭔 경우의수야 때려쳐 -> (이강인) 아... 가야하지않을까?
- 13:47
- 조회 130
- 잡담
-
- 여기서 두번째줄이 정배경기들이지??
- 13:47
- 조회 151
- 잡담
-
- 걍 한국은 무조건 외국감독써야함
- 13:47
- 조회 112
- 잡담
-
- 얘들아ktx 반환요청한거 다시 취소 안됨???
- 13:47
- 조회 107
- 잡담
-
- 우리나라 편하게 가려고 일부러 진거라는 해외놈들
- 13:46
- 조회 96
- 잡담
-
- 어제 진거 젭티 살리기라는 말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46
- 조회 1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