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에 숫자가 너무 많다 수비에 있는 숫자를 줄여야 한다
공격시에 누구는 침투하고 누구는 세컨볼 따는식으로 플레이를 해야 한다
우리가 지고 있는데 공격에 숫자가 너무 없다
- 전술 부족 얘기임
선수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붙어야 하고 다음 내용을 생각하고 움직여라
- 선수 능력 부족 얘기임
둘다 맞는 얘긴데 왜 싸우냐
수비에 숫자가 너무 많다 수비에 있는 숫자를 줄여야 한다
공격시에 누구는 침투하고 누구는 세컨볼 따는식으로 플레이를 해야 한다
우리가 지고 있는데 공격에 숫자가 너무 없다
- 전술 부족 얘기임
선수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붙어야 하고 다음 내용을 생각하고 움직여라
- 선수 능력 부족 얘기임
둘다 맞는 얘긴데 왜 싸우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