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은 똑같은데 내가 맘이 식은거같으면 https://theqoo.net/ktalk/425722228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3 탈덕인가좋고 싫고 그런거 없고 그냥 아무렇지도 않음버블도 그냥 보고 자컨도 그냥 보고...사진 저장도 안하고 그냥 봐도 아무 감정이 없음 ㅠㅠ근데 콘서트는 양일 다 예매했음 이게 몰까 휴식기같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