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중에 혼자 뺑이치는 선수들도 있었잖아 걔들은 혼자 독박쓰고 싶었겠냐고 일단 경기는 이겨야 하니까 나서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빅뱅콘 일예는 좋은자리 좀 풀렸어?
- 10:31
- 조회 0
- 잡담
-
- 축구 개인테크닉 잘하는거보다 오만배 정도 어려운게 ‘알아서 어디가 있을지 포지션 정하는 거’긴 함
- 10:31
- 조회 0
- 잡담
-
- 축구난민분들 참고하십셔
- 10:31
- 조회 3
- 잡담
-
- 이재후 : 지금 경기가 우리와 상관이 없을 경기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상관 있어졌습니다 ㅠ
- 10:31
- 조회 8
- onair
-
- 삼전 하닉 호남가는거 별 생각없었는데
- 10:31
- 조회 12
- 잡담
-
- 일본 잘하긴 하는데 신기하게 성적을 못내더라
- 10:31
- 조회 12
- 잡담
-
- 보통 주전들 전반에 다 때려넣고 확정지은 다음에 후반에 교체하지
- 10:31
- 조회 8
- 잡담
-
- 그런데 빙고판 개웃기네
- 10:31
- 조회 16
- 잡담
-
- 월드컵 화제성 역대급이네..
- 10:31
- 조회 57
- 잡담
-
- 크보는 한일전 몇연패를 하고 있어도 걍 한일전 잡아버리는데
- 10:31
- 조회 29
- 잡담
-
- 국적 띠부씰하기 귀찮고 난 걍 처음부터 파라과이 응원해야지
- 10:31
- 조회 6
- 잡담
-
- 배성재 : 경우의수가 남아있다는게 더 굴욕적입니다
- 10:31
- 조회 38
- 잡담
-
- 홍명보 이젠 연락 하는 사람 아무도 없겠는데
- 10:30
- 조회 30
- 잡담
-
- 어제 경기하는 거 보고 홍명보가 토토라도 했나 싶더라니까
- 10:30
- 조회 6
- 잡담
-
- 이강인은 위에 갖다 써야됌
- 10:30
- 조회 27
- 잡담
-
- 11시경기가 일단 중요한거지? 우리한테
- 10:30
- 조회 22
- 잡담
-
- 이참에 일본도 져서 같이 돌아오는 그림
- 10:30
- 조회 115
- 잡담
-
- 근데 나 드립인 줄 알았는데 해외에서는 ㄹㅇ 진지하게 조3위 노리고 패작한다고 의심(?)하나 보더라
- 10:30
- 조회 142
- 잡담
-
- 와 근데 어제 진게 크긴하다
- 10:30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정작 홍명보는 스트레스 받아보이지도 않더라... 단체식중독 질문에도 걍 못알아들은거같던데
- 10:30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