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안뛰냐 이거 사실 나는 10년도 전부터 매 국대 경기 못할때마다 가장 욕먹는 단어(?)인거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7217000 무명의 더쿠 | 19:29 | 조회 수 168 그냥 우리나라 선수들 질때 잘 안뛰는게 맞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