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OYmttl
..? 번호가 전혀 안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오늘 이기거나 비겨서 32강 올라갔으면 이정도로 온카뮤가 축구이야기 안했을듯
- 01:27
- 조회 4
- 잡담
-
- 솔직히 메시 호날두 손흥민때까지만해도.. 뭐랄까
- 01:27
- 조회 7
- 잡담
-
- 메시가 축구는 잘할지 몰라도 다시 태어나면 호날두
- 01:26
- 조회 11
- 잡담
-
- 반도체가 주식시장 돈 다 빨아들이는거 전세계 공통인가보네
- 01:26
- 조회 10
- 잡담
-
- 르세라핌 블컨 확정이네
- 01:26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이젠 해외축구판도 메호대전도 아닌 음홀대전도 안나올거같음
- 01:26
- 조회 24
- 잡담
-
- 친구랑 홍명보랑 선수랑 서로 너 ㅈ되봐라 하고 둘다 암것도 안한거 아니냔 소리까지 함 ㅋㅋㅋ
- 01:26
- 조회 25
- 잡담
-
- 메시호날두 바르셀로나 레알 뛸때 보던 사람은 진짜 재밌었겠다
- 01:26
- 조회 20
- 잡담
-
- 엘클라시코 그때 5:0로 레알 졌을 때 실시간으로 봤는데
- 01:26
- 조회 17
- 잡담
-
- 고소는 필요함 고소 응원함 근데 진짜 타이밍...이긴 했음
- 01:26
- 조회 40
- 잡담
-
- 별개로 홍명보 자체는 국내감독중 최상위는 맞다 생각함
- 01:26
- 조회 28
- 잡담
-
- 하투하 지우랑 키키 지유랑 닮은 느낌
- 01:25
- 조회 10
- 잡담
-
- 기성용도 언젠가 코치로 한자리하지않을까
- 01:25
- 조회 27
- 잡담
-
- 근데 킹우의 수 9개중 3개만 맞으면 되는거면 내일 걍 결정날수도 잇능거임?
- 01:24
- 조회 36
- 잡담
-
- 메시 절반만큼 하면 역대 10위안에 듬
- 01:24
- 조회 28
- 잡담
-
- 한국 감독으로 좋은 사람 누구잇어?
- 01:24
- 조회 94
- 잡담
-
- 강인(not 아이돌)이 덬질하는데 이번 월드컵 시작하고부터 사라졌던 계정들 스리슬쩍 존나 돌아오는중
- 01:24
- 조회 95
- 잡담
-
- 고소공지 타이밍이 아쉬운게 대외적으로 국민들 모두가 홍명보가 문제다 라고 의견이 모아졌었는데..
- 01:24
- 조회 73
- 잡담
-
- 한국에서 축구 엄청 유망한 어린선수 있지않았어?
- 01:24
- 조회 83
- 잡담
-
- 다들 짹 잘됨???
- 01:24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