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선수쉴드친적없고 욕먹어도 상관없는데 그냥 상식적으로 열심히하다가 이 경기에만 안뛰는게 이해안간단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8
그래서 저게 고의아닐거라 했던건데 쉴드로 보일 줄 몰라ㅛ음 ㅈㅅ
팀져도 본인이 한두번이라도 좋은 장면 만들면 눈여겨보는 팀이 나올 수도 있는 곳이 월드컵인데 그 많은 선수들이 의욕이 한경기만에 사라진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간다는 뜻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