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거 보면 괜히 자리 이탈했다가 뚫리면 더 문제라 자리 지킨다는데 그럼 적당한 범위에서 뛰면서 돌아다녀야 하는거아님? 이강인이 공 뺏길 확률이 더 큰건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4
저기 남아공 애들 몰려있는 쪽으로 커버가려고 움직이기라도 해야하는거아님? 저기 서있으면 공이 알아서 수비할수있게 옴? ㅋㅋㅋㅋ
저기 남아공 애들 몰려있는 쪽으로 커버가려고 움직이기라도 해야하는거아님? 저기 서있으면 공이 알아서 수비할수있게 옴?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