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전술이 그래도 말이됨?싶지만 진짜 그런느낌임
누군가 볼을 잡으면 다른선수들은 패스할수있는 공간으로 움직여야하는걸 모르는애들같은?
내가 수비면 이자리에 있어야하고 내가 미드필더이면 이자리에 있어야해 걍 그고정된 자리에만 있으려는거 같음 ㅋㅋㅋ
아무리 전술이 그래도 말이됨?싶지만 진짜 그런느낌임
누군가 볼을 잡으면 다른선수들은 패스할수있는 공간으로 움직여야하는걸 모르는애들같은?
내가 수비면 이자리에 있어야하고 내가 미드필더이면 이자리에 있어야해 걍 그고정된 자리에만 있으려는거 같음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