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디지게 뛰다 4대 0으로 졌어도 선수들 지금보다 욕안먹었으려나? https://theqoo.net/ktalk/4257208873 무명의 더쿠 | 19:23 | 조회 수 166 그래도 먹긴하겠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