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경기 못 보고 밑에 짤만 봤는데.. 오늘 선수 다들 잔디소풍 놀러나옴?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6
한명만 열심히 뛰고 있고 다들 산책중인데
왜 경기 내내부터 지금까지 분위기 험악했는지 알겠다
나도 봤으면 혈압 올랐을듯
한명만 열심히 뛰고 있고 다들 산책중인데
왜 경기 내내부터 지금까지 분위기 험악했는지 알겠다
나도 봤으면 혈압 올랐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