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예매하는 대신 좌석 50%만 푸는 거 vs 그냥 선예매하는 대신 시제석까지 다 푸는 거 https://theqoo.net/ktalk/4257203358 무명의 더쿠 | 19:19 | 조회 수 101 뭐가 그래도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