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팬덤은 3일째 싸우고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720009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12 ㄹㅇ 기력들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친들 타멤팬들이랑 싸울땐 난 주식 단타치면서 티켓값 버는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