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제일 잘못인 거 맞는데 그정도로 감독만 잘못이면 선수들은 뭐가 되나 싶은 생각도 들어서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4
진짜 자아가 0인줄 몰랐음 축구 알못이라... 지시가 안 들어오면 그냥 그렇게 무기력하게 있어야되나? 싶어서 이해가 안 갔는데 설명해줘서 이해됨
진짜 자아가 0인줄 몰랐음 축구 알못이라... 지시가 안 들어오면 그냥 그렇게 무기력하게 있어야되나? 싶어서 이해가 안 갔는데 설명해줘서 이해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