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콘서트 대기 받는거 ㄹㅇ 운인가봐 https://theqoo.net/ktalk/425719349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96 어제 빅뱅 4천으로 들어가서 중콘 플로워잡았는데오늘은 8만임 ㄷㄷ어제하길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