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조심스럽긴한데 나 ㄹㅇ축알못이라....오늘 국대경기 그렇게 못한거야..? 그냥 진게 아니라 심각하게 못했어?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6
오늘 경기는 못보고 결과만봤는데 어딜가도 다들 아직까지 축구얘기많이하는거같길래,,,,, 진건 진건데 그냥 적당히가 아니고 많이 못한거야,,,,? ㄹㅇ뭐 졌다고 누구때문이다 욕하려는거아니고 그냥 진짜알못임 ㅠ
오늘 경기는 못보고 결과만봤는데 어딜가도 다들 아직까지 축구얘기많이하는거같길래,,,,, 진건 진건데 그냥 적당히가 아니고 많이 못한거야,,,,? ㄹㅇ뭐 졌다고 누구때문이다 욕하려는거아니고 그냥 진짜알못임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