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전술이란게 지키는거든 누굴 마크하는거든 알겠는데 저렇게 공 몰아가는데 1명도 안붙어주는것도 전술이라고 이해해야하는거야? https://theqoo.net/ktalk/425718175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2 아니 나 진짜로 이해가안가는데 진짜 저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