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첨알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 본선진출 경우의수 몇개잇대매
- 12:07
- 조회 2
- 잡담
-
- 우리나라뭔가 8등으로 올라가거나 9등으로 떨어질거같음
- 12:07
- 조회 2
- 잡담
-
- 벤투때 팀웍 잘 다져놓은게 경기에서도 느껴졌어서
- 12:07
- 조회 7
- 잡담
-
- 서있음청년짤 ㄹㅇ 폭력적이라 사람들이 더 빡친거같기도
- 12:06
- 조회 34
- 잡담
-
- 독일에콰도르는 어쩌다가 독일이짐?
- 12:06
- 조회 47
- 잡담
-
- 앤톤 진짜 귀엽게 웃는다
- 12:06
- 조회 24
- 잡담
-
- 아니솔직히 나 인터넷에는 감독 악플 안남기는데 현실에서 개쌍욕 진짜 심한말 존나함
- 12:06
- 조회 56
- 잡담
-
- 국축방만 가도 벤투 쉴드치다가 벤투맘 소리 들었단 증언 수두룩함
- 12:05
- 조회 101
- 잡담
-
- 남아공전에 손흥민 아예 안나왔어?
- 12:05
- 조회 136
- 잡담
-
- 근데 유튭 돌아다니면서 봤는데 쓰리백고집 할필요 없는데
- 12:05
- 조회 38
- 잡담
-
- 메시 국대 은퇴 확답 안했나보네 ㅋㅋㅋ
- 12:05
- 조회 144
- 잡담
-
- 축구 리뷰한거 여러개 찾아보다가 알고리즘에 떴는데 감스트리뷰 조회수뭐야
- 12:05
- 조회 163
- 잡담
-
- 이게 우뜨케 게티
- 12:05
- 조회 128
- 잡담
-
- 보기에 뛰고 안뛰고가 존나 중요하긴함ㅋㅋㅋㅋㅋㅋ
- 12:05
- 조회 46
- 잡담
-
- 축덬들중에서 국축팬들은 그냥 벤투맘출신 홍까출신들이야
- 12:05
- 조회 133
- 잡담
-
- 서있음 청년이 누굴 지칭하는거야? 몰라서 물어봄
- 12:04
- 조회 211
- 잡담
-
- 마음이 복잡하다 걍 떨어져서 존나 갈아엎었으면 싶다가도 선수들 생각하면 어떻게든 아득바득 올라갔으면 좋겠고
- 12:04
- 조회 33
- 잡담
-
- 내기억으로 축알못인데 벤투때 하도 그러니까 선수들이랑 기상용 이런 사람들이 내부는 분위기 좋다 외부에서 흔들지 말라 이랬던 기억
- 12:04
- 조회 113
- 잡담
-
- 트위터는 무슨 기준으로 노출되는거야??
- 12:04
- 조회 15
- 잡담
-
- 당황스럽다는 관중이 할 수 있는 소리지 감독이 저러는게 말이 되냐?
- 12:04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