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디판테놀 팔천원주고 샀는데 이 트윗봐서 기분이 너무 안좋음 https://theqoo.net/ktalk/425717170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7 https://x.com/rorobeauty_0/status/2070047578016850108?s=46심지어 둘 다 판테놀 5퍼들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