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고양 얼굴 보는거 안중요해도 사이드가 나을까????? https://theqoo.net/ktalk/425716657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7 상암때 정면 이었는데 괜찬ㄹ앗거든???? 근데 전광판 작긴 햇어...ㅋ ㅠ그래도 사이드가 무조건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