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르릿캣 안무가 릿팀이고 노래랑 뮤비가 다른팀이 맡았다했던가
- 19:58
- 조회 3
- 잡담
-
- 호날두 아직 결혼 안함?
- 19:58
- 조회 5
- 잡담
-
- 진게 전술이라고해도 ㅈㄴ쪽팔려
- 19:58
- 조회 4
- 잡담
-
- 여우 성현이 또보고가자
- 19:58
- 조회 14
- 잡담
-
- 경기에서 이겨도 ㅇㅇ 오늘 보수적이었음 이러면 이거 욕임
- 19:57
- 조회 25
- 잡담
-
- 국내 선예매 중국팬들 은근 반응 괜찮지 않아? 오히려 일본에서 난리
- 19:57
- 조회 16
- 잡담
-
- 지락실 미미 호날두도 개웃긴데
- 19:57
- 조회 46
- 잡담
-
- 아침 저녁으로 공놀이 때문에 힘드네
- 19:57
- 조회 24
- 잡담
-
- 유튭에서 호날두가 맨유를 떠난 이유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19:57
- 조회 38
- 잡담
-
- 스포츠에서 보수적이다 이건 사실상 욕하는 거지
- 19:57
- 조회 76
- 잡담
-
- 이 개쫄보새끼들 땜에 졌다=보수적인 플레이가 원인이 되어 패배했다 라고 보면 돼
- 19:57
- 조회 13
- 잡담
-
- 르릿캣은 그냥 퀄리티가 ㅈㄴ좋아서
- 19:57
- 조회 63
- 잡담
-
- 오프사이두이런것도웃긴데 사우디아라비두, 아라비안나잇두, 신밧두(알나스르이적후)이게 개터짐ㅋㅋㅋㅋㅋㅋ
- 19:57
- 조회 12
- 잡담
-
- 플 자체가 왜 안뛰냐 의지가 없다 -> 아니 전술이 없어 -> 아니 전술이 없으면 서있어? -> 아니 자리 이탈하다가 실점하면 욕먹잖아 그거 무서워해
- 19:57
- 조회 62
- 잡담
-
- 손흥민을 시작부터 넣었다면 99퍼 다른 결과였을거라 감독이 욕먹는건 당연하지 탱킹이 아니라
- 19:56
- 조회 24
- 잡담
-
- 걸스캔두~
- 19:56
- 조회 89
- 잡담
-
- 좆같이 뛰는 쫄보새끼들 이런것만 욕이 아님
- 19:56
- 조회 21
- 잡담
-
- 난 갓빝 스탭백 활동까진 좋았는데
- 19:56
- 조회 79
- 잡담
-
- 걍 의지없다고 하면 끝인데 보수적이다 이러니까
- 19:56
- 조회 42
- 잡담
-
- 아니 보수적이라는 사람들이 선수들이 공 차다가 욕 먹을까봐 불안했나봐ㅠㅠㅠ 이해해주자 이거겠냐고
- 19:56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