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자리 익숙하지도 않은 풀백가저다가 뭐하는 짓인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케톡러들아 굿즈는 꼭 사자마자 불량검수해
- 10:26
- 조회 7
- 잡담
-
- 박문성 울었다길래 보니까 화를 못참아서 같네..
- 10:25
- 조회 29
- 잡담
-
- 옌스 엄청잘했다라고 못느끼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 10:25
- 조회 41
- 잡담
-
- 이번에 꿀조에다가 선수진도 미쳤고
- 10:25
- 조회 28
- 잡담
-
- ㅅㅂ이짤 존나 웃기다
- 10:25
- 조회 115
- 잡담
-
- 월드컵 너무 허무하고 슬프다
- 10:25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진짜 역대급 라인업에 역대급 꿀조였어
- 10:25
- 조회 21
- 잡담
-
- 저 이강인 짤이 시각적으로 어제 요약인거고 경기 내내 저래서 빡침.. 옌스 올라가는데 박스에 사람없는거랑
- 10:24
- 조회 57
- 잡담
-
- 저 이강인 짤 같은거 이상한거지?
- 10:24
- 조회 133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가 일본조에 들어갔으면 카타르월드컵 브라질전만 3번하는 기분일거같아
- 10:24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조편성 났을 때 축덕들은 좀 걱정하긴 했음ㅋㅋㅋ
- 10:24
- 조회 115
- 잡담
-
- 축구는 감독 영향이 커? 크면 이유가 뭐야?
- 10:24
- 조회 46
- 잡담
-
- 뒤에서 서있는 선수들도 결국 감독이 문제라 생각함 ㅋㅋ
- 10:24
- 조회 30
- 잡담
-
- 옌스 사람들이 고대 어학당이라도 가라는거 웃안웃
- 10:24
- 조회 33
- 잡담
-
- TK의원들 기자회견 했대 반도체 회사들 호남행 하는거 정치적 의도가 있다고..
- 10:24
- 조회 225
- 잡담
-
- 홍명보 전술 굳이 따지자면 수비전술인데 수비가 잘되지도 않음
- 10:23
- 조회 11
- 잡담
-
- 투바투 수빈씨 그림그리는거 보고 광고치고도 하이츄 엄청 먹길래
- 10:23
- 조회 41
- 잡담
-
- 경우의수 자체는 ㄱㅊ은데 자력으로 올라가는길을 그렇게 날린게 걍 두고두곸ㅌㅋㅋㅋ..
- 10:23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정몽규 나가도 그 고위급라인이 다 정몽규 끄나풀들이라며
- 10:23
- 조회 42
- 잡담
-
- 아까 보니 일본 조 역대급이던데
- 10:23
- 조회 1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