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이 잠김 > 미들수 뻬서 수비에 넣었으니 당연한거;;; 중미 하나 더 박으면 됨
윙백들이 너무 못함 > 걔넨 애초에 풀백하던 애들이니까 그럼... 포백쓰면 사람처럼 함
중원이 안움직임 > 안그래도 전술 없는데 미들 숫자싸움에서 지니까 더 저러겠지 미들 숫자를 늘리면 될일;;;
윙백들이 너무 못함 > 걔넨 애초에 풀백하던 애들이니까 그럼... 포백쓰면 사람처럼 함
중원이 안움직임 > 안그래도 전술 없는데 미들 숫자싸움에서 지니까 더 저러겠지 미들 숫자를 늘리면 될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