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지금은 볼만한 떡밥 있음 + 본업충들 많음 이런걸로 팬들 붙어있긴 한데 나중에 이런거 빨이 안통한다 해야하나 그럴때 타격 클거같아서 씁쓸함
지금은 나도 덬심이 있으니까 서운함보단 걱정이 앞서는데 서운함이 커지면 어떻게 될지 몰라서 그것도 씁쓸
걍 지금은 볼만한 떡밥 있음 + 본업충들 많음 이런걸로 팬들 붙어있긴 한데 나중에 이런거 빨이 안통한다 해야하나 그럴때 타격 클거같아서 씁쓸함
지금은 나도 덬심이 있으니까 서운함보단 걱정이 앞서는데 서운함이 커지면 어떻게 될지 몰라서 그것도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