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경기들 죄다 강팀 만나서 어케 이기냐 했는데 진짜로 이긴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 상식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오늘이 월드컵 마지막 경기일수 있는데 선수들이 일부러 안움직였다?
- 21:07
- 조회 5
- 잡담
-
- 걍 감독전술도 문제고 선수들 의지가 엄청 느껴진것도 아니고
- 21:07
- 조회 4
- 잡담
-
- 아 코르티스 이거 개웃겨
- 21:07
- 조회 5
- 잡담
-
- 나 이번 경기 못봤는데 ㅅㅎㅁ 전반후반 통틀어서 한번도 안내보냄?
- 21:07
- 조회 12
- 잡담
-
- 샘킴 진짜 프로그램 뭘 해도 호감만 쌓이는 캐임
- 21:07
- 조회 3
- onair
-
- Q. 그럼 이강인은 감독 지시어긴거임?
- 21:07
- 조회 60
- 잡담
-
- 선출들 리뷰 보면 다 전술 얘기하긴하더라
- 21:07
- 조회 39
- 잡담
-
- 포옛 감독 국대감독 팽당하고 전북와서 우승 2번시키고 떠남
- 21:07
- 조회 16
- 잡담
-
- 일단 1차적으로 감독전술이 문제겠지 그래서 다들 감독 걔 쓰지말라고한건데
- 21:07
- 조회 19
- 잡담
-
- 왁뿌소금빵 처음 먹어봤는데 투머치하다..
- 21:06
- 조회 26
- 잡담
-
- 아냐 오히려 축구계 적폐는 2002보다 그 전 세대에 가까움
- 21:06
- 조회 42
- 잡담
-
- 홍MB 선수 탓하기 1인자인데
- 21:06
- 조회 114
- 잡담
-
- 걍 선수들도 감독도 못했다가 여기 여론같어
- 21:06
- 조회 61
- 잡담
-
- 손톱 뭐가 이쁘니
- 21:06
- 조회 133
- 잡담
-
- 다른게 절망적인게 아니고 이렇게 깽판을 쳐놔도 축협은 홍명보 안고갈것 같다는게 절망적인거
- 21:06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미들 멈춰있고 한명만 뛰는게 전술적으로 뭐가 유리한거야?
- 21:06
- 조회 20
- 잡담
-
- 하루종일 기분 ㅈ같음 비커즈 오브 홍명보
- 21:06
- 조회 12
- 잡담
-
- 근데 걍 월드컵때만 보는 나의 시선으로는 오늘은 열심히 안하네 이 생각 들었음
- 21:06
- 조회 44
- 잡담
-
- 전술이 저지랄이다와 선수들이 보수적으로 움직인다는 같이 공존할수 있는말임
- 21:06
- 조회 80
- 잡담
-
- 강인이가 넘 고맙고 기특하긴한데 보기가 너무 힘듬
- 21:06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