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인가.... 한국인인 우리가 여태 차별당해왔는데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MB 선수 탓하기 1인자인데
- 21:06
- 조회 22
- 잡담
-
- 걍 선수들도 감독도 못했다가 여기 여론같어
- 21:06
- 조회 26
- 잡담
-
- 손톱 뭐가 이쁘니
- 21:06
- 조회 41
- 잡담
-
- 다른게 절망적인게 아니고 이렇게 깽판을 쳐놔도 축협은 홍명보 안고갈것 같다는게 절망적인거
- 21:06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미들 멈춰있고 한명만 뛰는게 전술적으로 뭐가 유리한거야?
- 21:06
- 조회 18
- 잡담
-
- 하루종일 기분 ㅈ같음 비커즈 오브 홍명보
- 21:06
- 조회 7
- 잡담
-
- 근데 걍 월드컵때만 보는 나의 시선으로는 오늘은 열심히 안하네 이 생각 들었음
- 21:06
- 조회 20
- 잡담
-
- 전술이 저지랄이다와 선수들이 보수적으로 움직인다는 같이 공존할수 있는말임
- 21:06
- 조회 39
- 잡담
-
- 강인이가 넘 고맙고 기특하긴한데 보기가 너무 힘듬
- 21:06
- 조회 19
- 잡담
-
- 그럼 우리나라 감독중에 프로팀에서 좀 평가좋은? 능력좋은? 감독은 누구셔
- 21:05
- 조회 39
- 잡담
-
- 보통의 감독: 전술 안먹히면 코치진이랑 상의하고 실시간 수정
- 21:05
- 조회 17
- 잡담
-
- 내 최애가 유부남 되면 가차업ㄹ이 탈덕 가능할듯
- 21:05
- 조회 14
- 잡담
-
- 32강까지 경우의 수 따지는거 왜케 짜치지
- 21:05
- 조회 23
- 잡담
-
- 저거 감독 전술 아니면 인터뷰 했겠지
- 21:05
- 조회 139
- 잡담
-
- 나도 박지성 해설 대체적으로 전술지적이었다고 받아들임 (((물론 선수지적도 했지만)))
- 21:05
- 조회 98
- 잡담
-
- 혹시 응원봉 중앙제어 하고 먹통이면 고장일까? 수리해본덬 ㅠㅠ
- 21:04
- 조회 15
- 잡담
-
- 울산덬인데 홍명보 오늘 축구도 울산이랑 비슷하게 한거 많다고 생각함
- 21:04
- 조회 97
- 잡담
-
- 60대 남자 화장품 어디가 좋아?
- 21:04
- 조회 31
- 잡담
-
- 근데 한명만 해줘 전술의 장점이 뭐임?
- 21:04
- 조회 98
- 잡담
-
- 하 ㅅㅂ 축구 좀 잘 하지
- 21:04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