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ㅋㅌ 한능검 기본 시험에 학생들 많아?? ㅜㅜ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713099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1 나 한능검 걍 자기계발 겸 해서이번 8월에 첫도전인데 ㅇㅇ처음 부터 심화 보기 보단기본 부터 하려고 생각 중인데기본은 초딩들이 많다는 소리가....기본으로 본 덬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