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6월 컴백해서 알티 반토막났는데 이게 컴백퀄이 별로인건지 월드컵때문인건지 https://theqoo.net/ktalk/425712567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18 아리까리함 우린 진짜 반이 증발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