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32강? 올라가고 가서 잘해서 16강가면안될까 https://theqoo.net/ktalk/425711330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4 져도 졋잘싸로 ㅜㅜ 지금 떨어지면 분위기 진짜 개개안좋을듯지금 그나마 그래도 올라가긴한다해서 이분위기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