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근이라 나와있는데 다 축구 얘기 하심 ㅠㅋㅋ https://theqoo.net/ktalk/425710301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6 샤갈 오늘 이겼으면 다들 기분 좋게 일 했을텐데현장에 계신 모든 분들 걸쭉하게 한소리 하심난 못 보고 있었는데 얼마나 못 했길래 생각 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