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예전보다 평가전이 없는거 같은데 축협 영향이야? https://theqoo.net/ktalk/425708761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75 내 체감으로 예전보다 국대 평가전이 많이 안하는거 같아... 평가전도 경험이고 실력에 도움이 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