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4년 전에 딘딘만 봐도.. 축구잘하니까 다들 실언해도 그러려니해줬잖음
무명의 더쿠
|
17:30 |
조회 수 192
솔직히 그거 월드컵못할 거같아서 욕 더 먹은 측면도 있다고 봤는데
까보고 나니 월드컵잘해서 다들 그럴만했다~ 이렇게 된건데ㅠ
솔직히 그거 월드컵못할 거같아서 욕 더 먹은 측면도 있다고 봤는데
까보고 나니 월드컵잘해서 다들 그럴만했다~ 이렇게 된건데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