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이대로 아예 탈락이면 걍 욕하다 끝날 텐데 킹우의 수 남아서 화제성 다 쓸어갈 거라는 게 최악 https://theqoo.net/ktalk/425708109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74 월드컵은 걍 피하는 게 상책 같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