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항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707743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2 근데 또 다 탔으면 일찍 출발해도 괜찮겠다 싶은??? 과속비행은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