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이 많네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꿀조에 개꿀상황이였는데 짐 남아공 미드 주전 2명 퇴장이라 못나오는디
- 08:58
- 조회 5
- 잡담
-
- 근데 나만 그런가 비기기만 해도 된다 이 얘기 나오는게 무서웠음
- 08:58
- 조회 4
- 잡담
-
- 아니 밥상 다차려줬는데 멕시코가 다씹어줘서 입 앞까지 비행기 태워줬는데
- 08:58
- 조회 16
- 잡담
-
- 우리 32강 확률 80퍼대였는데 다른나라 경기 진행될수록 10퍼씩 깎일듯 ㅋ
- 08:58
- 조회 12
- 잡담
-
- 골이라도 많이 넣든가 에휴 멕시큐 남아공 둘다 골 기회도 못잡음
- 08:58
- 조회 3
- 잡담
-
- 꿀조에서 꿀을 담당하셨다고
- 08:58
- 조회 10
- 잡담
-
- 이럴때 확길히 직행 좀 해주면 안되나
- 08:58
- 조회 5
- 잡담
-
- 근데 경우의수 분석한? 글같은거 보니까 생각보다 쉽지 않을수도 있는게
- 08:58
- 조회 12
- 잡담
-
- 다른나라 경기하는거까지 이렇게 봐야한다니 존나 ㅋㅋㅋㅋㅋㅋ
- 08:58
- 조회 3
- onair
-
- 앳하트 [ [MPD직캠] 앳하트 직캠 8K 'Say It' (AtHeart FanCam) | @MCOUNTDOWN_2026.6.25 ]
- 08:58
- 조회 1
- 잡담
-
- 경우의수 보는데 다른나라들은 지거나 비겨도 되는게 많네
- 08:58
- 조회 65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08:57 한국 역대 모든 월드컵의 제일 쉬운 조였고 다른 나라 포함해도 Top5 안에 들 정도로 꿀조였음
- 08:57
- 조회 114
- 잡담
-
- 32강 못가면 진짜 입국할때 뒤짚어지긴 하겠다
- 08:57
- 조회 28
- 잡담
-
- 홍명보 이미 국대 감독으로 말아먹은적 있는거야?
- 08:57
- 조회 94
- 잡담
-
- 아 진심 3경기 하는데 2경기 지고 2골 넣고 경우의 수 기다리는거.....
- 08:57
- 조회 82
- 잡담
-
- 16강 경우의수였으면 사람들 다 싱글벙글해서 국적바꾸기 놀이했을걸??
- 08:57
- 조회 70
- 잡담
-
- 앳하트 엠카운트다운 ['COMEBACK' AtHeart(앳하트) - Say It #엠카운트다운 EP.934 | Mnet 260625 방송]
- 08:57
- 조회 6
- 잡담
-
-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데리고가서 꿀조가놓고 경우의수 따지고있는 이지랄같은 상황뭔데
- 08:57
- 조회 23
- 잡담
-
- 유튜브나 넷플 돌리는 용으로는 아이패드 에어 11인치도 충분하지?
- 08:57
- 조회 7
- 잡담
-
- 방금 슛 괜찮았는데 스웨덴 키퍼 선방
- 08:57
- 조회 1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