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지면 바로 짐싸서오잖아ㅠㅋㅋㅋ근데 다른조 조별끝날때까지 오도가도못하고 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다..
- 22:11
- 조회 3
- 잡담
-
- 하투하 처음투성이 2분 7초 누구 파트야?
- 22:11
- 조회 2
- 잡담
-
- 아 진심 좀 메이저스포츠는 경기보다보면 선수가 게임속 npc인가 정도로 막 대하는 애들이
- 22:11
- 조회 6
- 잡담
-
- 이강인이 앞으로 2,3일 동안 우리나라에게 모든 행운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한거
- 22:10
- 조회 68
- 잡담
-
- 걍 ㅅㅎㅁ 싫어하는 건데 감독 이해해주고 전술이었다 ㅇㅈㄹ 하는 거 뒷목 땡기네
- 22:10
- 조회 47
- 잡담
-
- 기성용 청소년국가대표때 악플달려서 답네뛰 시전했는데 그거때문에 홍명보한테 미친놈이라고 욕먹었던
- 22:10
- 조회 34
- 잡담
-
- 보통 부모들은 자식한테 장기이식같은거 안받으려고 하는마음이 클까
- 22:10
- 조회 25
- 잡담
-
- 곽튜브 유튭에 손웅정 찍힌거 개웃갸
- 22:10
- 조회 69
- 잡담
-
- ㅇㅋㅌ 우리 동네 갑자기 비 쏟아진다
- 22:10
- 조회 15
- 잡담
-
- 스포츠도 악플 적극적으로 고소해야해 (내마음)
- 22:09
- 조회 40
- 잡담
-
- 합숙맞선?이라는거 보는데 여출들 다 이쁘다 ㄷㄷ
- 22:09
- 조회 8
- onair
-
- 못하면 욕먹어야하는거아님? 이논리는 ㄹㅇ 걍 이해안가
- 22:09
- 조회 90
- 잡담
-
- 생각해보니까 선수들 위치 하나하나 정해줬던거같아 감독이
- 22:09
- 조회 64
- 잡담
-
- 엑소 지금 자컨팀 폼 미친듯
- 22:09
- 조회 58
- 잡담
-
- 기성용의 답니뛰가 왜나왔게
- 22:09
- 조회 196
- 잡담
-
- 이을용아들도국대임?
- 22:09
- 조회 76
- 잡담
-
- 약간 스포츠는 경기 끝나고나서 욕할 때 선수 인간으로 생각 안하는거 같은 애들 있음
- 22:09
- 조회 34
- 잡담
-
- 저 서있음청년 그거로.. 선수들 안간절하다 설렁거린다 하면서 욕 엄청 먹던데
- 22:09
- 조회 140
- 잡담
-
- 안 귀여우면 죽는 병에 걸린 김형제와 스스로 팔리아치가 되기를 택한 안김씨즈
- 22:08
- 조회 36
- 잡담
-
- 돈 존나 쉽게번다 20억ㅋㅋㅋ뱉어내 ㅅㅂ
- 22:08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