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경기력이 에바였어 https://theqoo.net/ktalk/4257065783 무명의 더쿠 | 17:15 | 조회 수 113 아슬아슬하게 지거나 경기력 좋았으면 이반응 아니었을걸졌느데 경기력도 개별로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