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 열심히 한 5등급이면 박수 쳐주는 오은영 박사인데 열심히 하지도 않고 8등급 장난치나
무명의 더쿠
|
17:13 |
조회 수 158
https://x.com/heunghacnayo/status/2069981302057820244?s=46
ㅅㅂ ㄹㅇ평균만 햐도 이렇게까지 화나진 않았을거같음
https://x.com/heunghacnayo/status/2069981302057820244?s=46
ㅅㅂ ㄹㅇ평균만 햐도 이렇게까지 화나진 않았을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