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오늘 선수들이 이악물고 존나 열심히 뛴 경기였으면 져도 대부분 걍 졌잘싸했을거임 https://theqoo.net/ktalk/4257061161 무명의 더쿠 | 17:11 | 조회 수 38 걍 오늘은 안풀리는 날이구나하고 말았을 거임 근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