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세코 회사동료 싫어하는거 아닌데 얼음씹어먹는 소리가 넘 거슬림 https://theqoo.net/ktalk/4257053995 무명의 더쿠 | 17:04 | 조회 수 130 소음으로 딱히 거슬리는거 없는편인데옆 직원이 아이스음료 다 먹고 얼음 와드득 씹어먹는 소리가왤케 듣기 싫은거지.....ㅋㅋㅋㅋ큐ㅠㅠ사무실이 조용한 편이어서 그런가하루에 두세잔씩 드시는데 엄청 신경쓰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