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해단식이라?해야하나 포토월 그런거 안할수있지않아? https://theqoo.net/ktalk/4257050555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58 내기억에 간소하게햇거나 안했던거같은 기억이 나거든... 최근에 출정식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