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이 생각하기에 팬클럽 선예매 국내/글로벌 좌석 비율 몇대몇이 좋다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6:59 |
조회 수 169
요새보면 어느 그룹 콘서트 티케팅은 통합 안하고 국내 팬클럽 먼저 선예매하고 해외팬클럽 나중에 선예매하는 이런방식 쓰던데 이때 국내 팬클럽 선예매 먼저한다고 전좌석 푸는건 아니더라고 덬들은 이때 국내 팬클럽 대상으로 먼저 풀리는 좌석 비율 몇이 적당하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