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까부터 올라오는 글 보면 홍명보 행정일은 ㄹㅇ 잘한 거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7047854 무명의 더쿠 | 16:58 | 조회 수 376 아니 그냥 잘하는 일 하면 서로 윈윈이겠고만 왜 저렇게 감독을 고집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