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엿 맞는거 뉴스로만 본건데도 아직 기억에 생생함 https://theqoo.net/ktalk/425704742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5 선수들 트라우마 왓어도 ㅇㅈ임 나도 충격적이라 안잊혀지는데그때 뭐 한국축구는 죽었다 이런 현수막 뽑아오기도 했을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