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예전에도 뭐 당연히 이기는 경기다 이랫다가 졌던거 있지않나...? https://theqoo.net/ktalk/4257047049 무명의 더쿠 | 16:57 | 조회 수 188 언제였지...? 월드컵이 아닌가 암튼 다들 무조건 이기는 경기다 이러는거 ptsd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