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굳이 손흥민 이재성 다 빼고 풀주전 안넣고 돌아돌아서 32강 경우의 수로 올라갔기 때뭉에 여론반전 안됨
잡담 32강 가도 여론반전 안되는 이유는 이겨도, 비겨도 32강 가는 경기를 졌기 때문에
23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굳이굳이 손흥민 이재성 다 빼고 풀주전 안넣고 돌아돌아서 32강 경우의 수로 올라갔기 때뭉에 여론반전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