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얕본게 큼.. 손흥민 이재성 없이 뛰는거는 선수로 치면 허리 다치고 발 하나 다치고 뛰는거임 https://theqoo.net/ktalk/425703305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1 말이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