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리 심하고 신체조건 비슷한 옆나라 아시아국에 한땐 우리가 앞서기도했었으니까 비교하며 얘기 나오기 쉬운듯
시스템 구축된 것도 너무 차이나고
진짜 이상한 일뽕 아니면 그냥 쩔수없다고생각..
별개로 이번에도 일본 성적 딱히 못낼거같긴해
라이벌리 심하고 신체조건 비슷한 옆나라 아시아국에 한땐 우리가 앞서기도했었으니까 비교하며 얘기 나오기 쉬운듯
시스템 구축된 것도 너무 차이나고
진짜 이상한 일뽕 아니면 그냥 쩔수없다고생각..
별개로 이번에도 일본 성적 딱히 못낼거같긴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